티스토리 뷰
목차
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 리그 결승 경기 다 챙겨보셨나요? 시청률 6%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보여준 명경기였습니다. 최진철 감독과 최성용 감독 두 명장 감독들의 대결로도 경기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. 과연 누가 이겼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2024 올스타 리그 결승전 출전 선수 안내
FC 최성용팀 (화이트) : 케시, 이승연, 정혜인, 김가영, 히밥, 카라인
FC 최진철팀 ( 레드 ) : 리사, 채리나, 허경희, 강보람, 윤태진, 오나미
결승전에 올라온 팀답게 승리에 대한 열망이 매우 뜨겁습니다. 경기를 보면서도 선수들의 간절한 마음이 전해져 손에 땀이 날 정도였습니다.
총 8경기 7승 1패의 FC 최성용 팀이냐? 총 27경기 16승 11패의 FC 최진철 팀이냐?
두 감독님의 포부를 잠깐 살펴보실까요?
▼ 승률 1위 최성용 감독 VS 승수 1위 최진철 감독 경기 전 포부 ▼
[선공개] 승률 1위 최성용 VS 승수 1위 최진철, 최고 명장으로 거듭날 올스타 리그 결승전!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
드디어 대망의 올스타리그 결승전이 시작됩니다.
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포부가 정말 대단한데요.
그 중에서도 악바리라 불리는 김가영 선수와 윤태진 선수의 경기 시작 전 인터뷰도 정말 대단해서 남겨드립니다.
▼ 윤태진 선수 VS 김가영 선수 경기전 인터뷰보기 ▼
[선공개2] 인생 첫 결승전 윤태진 VS 김가영, 올스타 우승까지 거머쥘 한 사람은?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
경기 시작전 각 팀의 승리에 대한 퍼포먼스도 대단했는데요. 특히 FC 최진철팀의 퍼포먼스가 잊혀지지가 않네요. 잠시 보고 가실게요.
▼ 최진철 팀의 승리를 향한 열정이 가득 묻어납니다 ▼
최진철, 결승 향한 열정 담은 살신성인 포즈★ (ft. 단체사진)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
전반전 주요 장면을 모아보았습니다.
드리블이면 드리블, 수비면 수비, 공격 양 팀 모두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줍니다.
너만 보여 정혜인, 반짝이는 정혜인 역시 짱! 팬들의 응원과 열기가 대단합니다.
이 경기에는 베컴선수의 친필 사인이 된 유니폼을 직접 입고 나와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붙잡았습니다. 그녀의 축구에 대한 열정이 얼마나 큰지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.
정말 올라운드 플레이어인 정혜인 선수 킥이면 킥, 드리블이면 드리블 매 시즌을 지날수록 정말 축구선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축구에 대한 진심이 많은 남성팬뿐만이 아니라 팬들을 골때녀의 티브이 앞으로 모으고 있습니다.
▼ 넘버원 정혜인 선수의 활약상이 결승전에서도 빛이 납니다. ▼
‘헤어부터 호전적 기운’ 정혜인, 공격×수비 넘나드는 압박 플레이↗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
정혜인 선수의 정교하고 날카로운 킥력은 이미 정평이 나있습니다. 하프라인 위, 아래 어느 곳에서도 골문 앞까지 쭉 뻗는 정혜인 선수의 킥 대단합니다.
결국 후반전에도 승부를 내지 못하고 연장전 골든골로 접어들게 됩니다. 정말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.
연장전을 앞두고 파이팅을 외쳐봅니다.
▼ 결국 정혜인 선수가 이 경기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. ▼
‘연장전 첫 유효슈팅’ 정혜인, 골든골 넣으며 올스타 리그 우승★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
결국 FC최성용 팀이 올스타 리그 우승컵을 차지하였네요. 축하합니다.
다시 있을 수 없는 너무나 명 경기였습니다. 어서 시즌4가 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과연 얼마나 선수들과 각 팀은 성장해 있을까요? 너무나 기대되네요.
다음 주 골때녀 감독들이 그라운드에 나선다? 예고편만으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. 궁금해서 못 참겠어요
한번 더 보고 가겠습니다.
▼ 골때녀 감독들이 그라운드에 떴다. 다 비켜라. 슛~~ ▼
[4월 3일 예고] ‘난리법석×좌충우돌’ 8개월 만에 돌아온 전설의 감독 매치★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programs.sbs.co.kr